[신의탑] 밤의 악역전환 가능성

신의탑/신의탑 2015. 4. 20. 16:00 Posted by 만화왕언트

 

 

 

안녕하세요. 드래곤입니다.

 

현재 하유라가 지옥열차에 오르려고 하는 상황인데요.

하유라가 지옥열차에 입성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지옥열차편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조금 느리게 전개되는 감도 없지않아 있군요. ^^)

 

그런데 지금 밤의 폭주로 인해 악역전환의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데요.

밤이 과연 악역전환을 할 가능성이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밤의 폭주한 원인

 

 

밤은 악역으로 전환할 것인가?

 

 

 

 

현재 밤의 가시가 폭주한 상태입니다.

우선 가시가 폭주한 원인부터 살펴볼 필요가 있겠네요.

 

시험의 층에서부터 줄곧 밤은 '라헬은 일부러 그랬을리가 없다.' '다른 이유가 있었을 것이다.' 이런식으로 라헬을 감쌌습니다.

라헬은 밤이 누구보다도 가장 아끼는 인물이기 때문에 라헬의 진짜 속마음을 알게 되었을 때 밤이 이성을 잃고 폭주하게 되는건 너무나 당연한 수순이었습니다.

 

그럼 밤은 이제부터 악역이 되어 활동할까요?

 

 

 

 

[2] 밤의 악역전환 가능성

 

 

 

 

저는 밤이 악역전환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밤은 아까 말씀드린데로 라헬이 밤의 삶에 있어서 중요한 인물인데, 그 인물의 배신이 명확해지자 일시적으로 폭주한 것 뿐입니다.

 

여러분들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가장 아끼는 사람이 자신을 배신했다는게 드러난다면 제정신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밤은 단지 라헬의 진실을 알게 되었고, 그에 따라서 자신이 처한 상황을 도피하고 싶은 마음, 현실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마음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이성을 잃은거라고 생각합니다.

 

 

전부 필요없다는 밤의 생각

 

 

 

 

바로 이 장면이 문제가 될 수 있는 장면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이런 비유를 들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이성을 잃고 누군가와 싸울 때 옆에 있는 물건들을 집어던지고 화를 버럭버럭내면서 다 필요없어 너만 없어지면 돼. 이런식으로 생각해본적 없나요?

 

저는 이런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밤이 시험의 층팀, 탕수육팀에게 했던 행동들을 토대로 밤의 성향을 분석해보면 절대로 악역이 될 수가 없습니다.

 

밤에게 라헬은 중요하고 심각한 사유이지만, 그렇다고해서 밤도 악역이 되어 같이 나쁜 행동을 하는 것이 과연 해결책이 될까요?

 

오히려 밤이 라헬은 진정으로 생각한다면 진정하고 라헬을 설득하며 라헬이 잘못된 길에서 빠져나오도록 도와주는게 더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따라서 밤은 악역으로 전환하지 않고, 이 현상은 단순히 이성을 잃은 밤의 일시적인 행동일뿐이라는게 제 견해입니다.

 

(만약 작가님이 밤을 악역으로 전환시킨다면 정말 강력하고 무자비한 FUG의 슬레이어 후보로 키우실 것 같네요. 라헬을 밤에게 삶의 이유였을 정도로 소중했던 존재이기 때문에 그 충격이 상당히 커서 누구도 밤의 폭주를 막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가능성은 적다고 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